상반기 이용자 간담회 조치사항 - 컴퓨터교실 시계 교체
페이지 정보

본문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 조치사항
(컴퓨터교실 시계 교체)
본 복지관에서는 건의, 고충사항 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이용자들에게 기관 및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신뢰를 확보하고 나아가 이용자 중심의 사회복지서비스 실천의 기반 마련을 하기 위해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건의사항이었던 컴퓨터교실의 시계 수리 및 교체를 지난 15일, 교체 후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4층 컴퓨터교실 내부 벽에 새로운 시계 부착)
조치사항 공고문 내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NO.494와 본 복지관 1층 로비 게시판에 안내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를 통해 수렴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조치보고를 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께서는 지역사회조직팀 이정희 복지사(395-3959)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주민문화나눔<아름다은 삶, 아름다운 마무리> 11.07.19
- 다음글서부제일교회 학생회 쌀 후원 11.07.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