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홍제지역 복지마을만들기 네트워크 8월 정기모임
페이지 정보

본문
홍은홍제지역 복지마을만들기 네트워크
홍 복 네 8월 정기모임
지난 14일 본 복지관 5층 강당에서는 홍복네 회원들과 방학을 맞이하여 보다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홍복네에 참가하는 청소년, 대학생, 성인회원이 모두 하나가 되기 위해 우리의 BLUE SUPPORTERS(대학생회원)가 발벗고 나섰습니다.
모임에 참여한 구성원 모두가 반갑게 인사하고 더욱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구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좀 더 뭉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집단프로그램 이후에는 하반기에 실시될 행복담는 스케치북 사업과 관련하여 홍복네회원들이 미술활동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기술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튜디오 야무에서 대표를 맡고 계신 양은순강사님께서 오셔서 키스해링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고 이를 통해 공공미술이나 창의적인 발상에 대해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었습니다.
교육에 이어 바로 실기로 넘어가서 자신의 생각을 이미지로 표현하고 그것을 작품으로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덕대학교에서 교수로 활동 중이신 김국남 교수님께서 직접 실기를 지도해주셨구요 덕분에 아주 알찬시간이 되었습니다.
자신만의 작품을 만든 기쁨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겠죠?^^
홍은 홍제지역 복지마을 만들기 네트워크 모임은 매달 첫번째 놀토(두번째 토요일)에 실시됩니다. 서대문구 홍은동 홍제동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모임에 오셔서 우리의 지역을 우리손으로 아름답게 만드는 일에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담당: 지역사회조직팀 정영규대리, 강지연 복지사
*문의: 복지관 3층 사무실 / 395-3959
관련링크
- 이전글도담카페테리아 8월 간담회 10.08.18
- 다음글"행복한 동행" 상시예방 프로그램 5회기 10.08.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