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인 6월 문화여가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본문
아름인 6월
문화여가프로그램
지난 6월 마지막주 토요일... 온 국민이 우리나라의 월드컵 16강에 도취되어 있을 때, 복지관에서는 신한카드 고객봉사단님들과 함께 아름인 문화여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최초의 미혼모시설, 두리홈'을 방문하여 정말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어진 상황이 그렇지 못했더라도....
생명의 소중함을 지키고자 어려운 결정을 한 엄마들에게 잠시 동안의 외출을 선물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두리홈에 도착해서 시설에 계신 선생님에게 두리홈의 소개도 받고, 봉사활동에 대한 안내 및 활동방법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받았습니다.
먼저 아기 엄마들이 외출할 수 있도록 아기를 키워본 경험있는 봉사자님들이 아기 돌보기를 담당하셨구요
엄마들이 사용하는 세면장과 샤워실 등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히 청소해서 보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또한 시설에 근무하시는 선생님들의 사용공간인 사무실과 어린이들과 엄마들이 이용하는 컴퓨터실을 바닥부터 뽀득뽀득하게 닦았습니다.
신한카드 고객봉사단이 두리홈에서 아기들과,,, 사무실 바닥과 나름데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엄마들은 오랫만에 외출을 통해 영화도 관람하고 평소 읽고 싶었던 책도 사고...
짧은 휴가를 얻게되었습니다.
바쁜와중에도 우리의 이웃들에게 따듯한 손을 내밀어주신 봉사자님들께 정말 감사드리구요
두리홈에 있는 직원분들과 엄마들.. 아기들...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기업자원봉사 및 개인자원봉사, 후원에 관심있으신분들께서는 지역사회조직팀 정영규대리(395-3959)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행복한동행 상시예방 3회기 프로그램 10.06.30
- 다음글오늘은 김장담구는 날! 10.06.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