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식자재 구매 입찰 1차 서류전형 결과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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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 입찰
1차 서류전형 결과 공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홍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9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1차 서류 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입찰사항
1) 입 찰 명 : 2019년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
2) 계약기간 : 2019년 01월 01일 ~ 2019년 12월 31일(12개월)
3) 예정금액 : 금17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경로식당, 식사배달, 밑반찬배달
- 보조금 지원사업으로 증액 및 감액 될 수 있음.
2. 급식식자재 납품품목
양곡류, 농산물(야채 · 과일류), 축산물(육류), 수산물, 김치류 및 공산품
3. 제안설명회 일정
1) 일시 : 2018. 11. 29.(목) 14:00
2) 제안설명회 일정
- 제안서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14:00~14:20 (주)미래푸드시스템
- 14:20~14:40 (주)아워홈
- 14:40~15:00 (주)에코푸드코리아
- 15:00~15:20 (주)청밀
3) 제출서류 : 설명회 PPT자료 9부
※ 제안설명회 순서는 가나다순이며, 제안서 설명은 10분으로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선정방법
1)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제한업체에 관하여 설명회 실시하고 『홍은종합사회복지관 급식식자재 평가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
2) 8인의 평가위원(외부 평가위원 포함)의 평가점수 총합 최고점 득한 업체와 우선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거함.
6. 기타사항
1) 제출 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경우 자격을 상실함.
2)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
3)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세검정로1길 116
4) 홍은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www.hwelfare.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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