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 조치사항 보고
페이지 정보

본문
2018년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 조치사항 보고
본 복지관에서는 건의, 고충사항 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이용자들에게 기관 및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신뢰를 확보하고
나아가 이용자 중심의 사회복지서비스 실천의 기반 마련을 하기 위해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 진행 후 수렴된 건의사항에 대해 지난 6월 26일(화) 각 사업팀별 담당자들과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논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이 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께서는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간 담 회 일 정 : 2018년 6월 21일 (목)
◎ 건의사항논의일정 : 2018년 6월 26일 (화)
◎ 문 의 : 지역사회조직팀 (☎02-395-3959)
※ 상, 하반기 이용자간담회 외에도 본관 1층, 3층에 비치된 인권함과 고객소리함을 통해
본 복지관에 대해 칭찬할 점 또는 불편사항 등을 자유롭게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전글공간개방 사업 안내 18.07.06
- 다음글6월 업무추진비 공개 18.07.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