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환 농협금융 회장, 홍은종합사회복지관 봉사활동 실시(이코노믹리뷰) > 매스컴홍보

매스컴홍보

복지관소식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 홍은종합사회복지관 봉사활동 실시(이코노믹리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치훈
댓글 0건 조회 2,126회 작성일 15-08-04 17:20

본문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 홍은종합사회복지관 봉사활동 실시


장애리 기자 chang14@econovill.com


기사승인 2015.07.30  13:40:46




  

NH농협금융지주는 김용환 회장과 임직원 봉사단이 서울 서대문구 소재 홍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고 어르신들께 삼계탕과 여름 이불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회공헌 1등 금융기관으로서 '함께해요! 건강한 여름나기'라는 주제로 혹서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닭고기, 수박 등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통해 메르스와 가뭄 여파로 침체된 농촌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마련됐다.


농협은행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수박 등 나눔 급식을 진행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인근 지역 75명의 독거 어르신 분들에게는 각 가정으로 직접 음식을 배달하고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활동을 펼쳤다.


또한, 국악공연을 열어 어르신들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드리고 여름용 이불을 후원했다



봉사활동에 나선 김용환 회장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 된다”며, “보양식 드시고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나시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어르신 및 사회 구석구석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찾아가 헌신하는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매월 봉사활동 중점 추진 테마를 선정해 전사 차원에서 집중 추진하고 있으며 7, 8월은 혹서기 '건강한 여름나기', 가뭄과 메르스 여파 극복을 통한 '농업·농촌 경제 활성화'를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