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쉐어링 타고 요양원 찾아" (서대문사람들 637호) > 매스컴홍보

매스컴홍보

복지관소식

"기프트카 쉐어링 타고 요양원 찾아" (서대문사람들 637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수미
댓글 0건 조회 2,595회 작성일 15-04-03 13:09

본문

icon3.gif 2015년 03월 31일 (화) 11:23 [제 637 호]
기프트카 쉐어링 타고 요양원 찾아

홍은복지관 어르신지역사회리더 모임 주.현.미 봉사단
재능기부 부문 선정돼 차량 이용 공연봉사 진행


68887_1.jpg
△현대자동차그룹이 운영중인 기프트카 쉐어링 재능기부부문에 선정된 홍은종합사회복지관내 주.현.미 봉사단 (주체적 활동을 통해 현재를 가꾸어 가는 美 아름다운 지역사회 리더).

68887_11.jpg
△쉐어링 차량을 이용해 인근 요양원을 찾아가 공연 봉사를 진행했다.
휴대폰만 보던 중학생들이 선생님과 별빛 여행을 떠나고, 헬스트레이너들이 시골 어르신을 방문해 집안일을 돕고 안마를 해드린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진행하는 기프트카 쉐어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홍은종합사회복지관 주현미 봉사단이 재능기부 부문에 선정돼 기프트카를 이용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누구나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두의 차 기프트카 셰어링 주.현.미(*주체적 활동을 통해 현재를 가꾸어가는 (美)아름다운 지역사회 리더) 공연단은 따뜻한 만남을 기대하며 기프트카를 타고 지역 내 요양원으로 향했다.

추운 날씨였지만, 공연 봉사를 위해 시간과 정성을 낸 주현미 회원들의 라인댄스, 벨리댄스, 한국무용을 선보였으며 회원들이 직접 만든 수세미를 전달했다.
봉사자로 참가한 한 회원은 『다 같이 시간을 내 뜻 깊은 봉사활동을 실시하면서 훈훈하고 정겨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주체적 활동을 통해 현재를 가꾸어가는 (美)아름다운 지역사회 리더란 뜻을 갖고 있는 주?현?미 프로그램은 홍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석진)이 지역사회 내 은퇴노인들을 대상으로 공연전문교육 및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실시, 참가자들의 내적 역량 및 사회적 관계망 향상은 물론 주도적으로 공연의 기획 및 실행을 통해 주체적인 조직 활동영역을 확대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통합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정유리 담당 복지사는『주현미 공연단을 통해 노인재능나눔 활동의 확대와 긍정적 인식 확산에 앞장서 나가겠다』면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문의:395-395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